작성일 : 18-08-28 00:19
이동사냥에 대하여
 글쓴이 : 노스텔지아
조회 : 24,640  
제자리사냥이 패치되면서 이동사냥 상향에 대한 의견이 많이 제안되고 있습니다.

 제자리사냥 시스템이 너무 좋아 이동사냥이 죽어가고 있지 않나싶습니다.

 대안으로 이동사냥경험치배수 증가 이야기도 보긴했지만 시스템으로 적용가능할지 의문과

 메크로돌리시는 분들이 더 혜택를 받게되는게 아닌가 하여 걱정이 되기도해

 다른 대안을 고민해 봤습니다. 

 제자리사냥과 이동사냥의 차이를 고민하면 존퀘스트의 완료 유, 무이지 않을까합니다.

 물론 이동사냥을 하면서 존퀘스트를 하지 않으시는 분들도 계신긴하겠죠.

 하지만 파티로 이동사냥을 하면 거의 대부분의 유저가 존 퀘스트를 진행 할 것니다.

 존 한바퀴 사냥이 퀘스트완료랑 맞아떨어지게 사냥을 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1차적으로 존퀘스트의 보상 경험치를 향상하는게 어떨까합니다.
 (퇴명, 정명은 현상태 유지)

 
 번외로 경험치가 만족할만 한 수준으로 상향되면

 파티를 구하기 힘들어 제자리사냥 돌려놓고 경벤시간때만 파티사냥을 찾으시는 분들도

 솔플로 존퀘스트 진행하면서 이동사냥할 수 있지 않을까합니다.

 

 
 추신) 저도 제자리사냥을 잘 활용하고 있지만 제자리사냥으로 더욱 혼자하는 게임이 되지 않나 싶습니다.

 예전 경벤시간 때 이동팟 구하는 글이 종종 눈에 띠었는데 이제는 찾아보는게 힘들 정도입니다.

 나중에는 온라인게임이 아니라 CD게임으로 보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펭구리 18-08-28 01:01
 
의견 감사합니다.
이동 사냥존은 경험치가 상향 조정되었고, 제자리 사냥은 이번 패치로 경험치 꼼수들이 막힙니다.

퀘스트 경험치 상향은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